엘루체 웨딩홀 상담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루체 웨딩홀에서 메인이라고도 불릴수 있는 6층 스텔라하우스에 대해 후기를 남기려고해요!
예전부터 야외웨딩에 대한 꿈이 있고 한거는 아니었으나 주변에서 예식을 하는곳들을 가보면 확실히 야외 웨딩이 정말 너무 이쁘더라구요!! 특히 날 좋을때 봄이나 가을 빛도 너무 이쁘고 그 사랑스러움이란 말로 표현이 안될정도로 이쁘잖아요! 하지만 저는 겨울 예식이므로.. 야외예식은 생각지도 않고 있었어요..
근데!! 스텔라홀은 야외하우스웨딩 느낌으로~! 자연채광이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일단 입구부터 자연자연한 느낌? 입구가 야외웨딩 느낌 하우스웨딩 느낌이 나는게 확 눈에 띄더라구요
야외정원같은 느낌의 스텔라 하우스의 입구~!
채플느낌의 홀로 채광이 너무 좋아 예쁘다는 말만 반복했어요! 확실히 예식때는 빛 조명이 중요하잖아요~! 하객들도 넉넉하게 받을수 있는 좁지는 않은 공간이었답니다 !
저처럼 많은 인원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적은 인원이 아니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공간이에요~! 겨울에 여기서 해도 앞에는 정원이있고 채광까지 좋아 야외결혼식 느낌도 날수 있겠어요~!
신부대기실은 많이 특별한거는 없는 정말 많이 봐왔던 느낌의 대기실이엇어요~!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다만 거울이 없고 장소가 좀 좁더라구여~!
그리고 스텔라 하우스는 폐백실이 같은 층에 있는데 가는길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확실히 정원 느낌이 나니 더 특별하구요! 생긴거는 3층 폐백실이랑 똑같이 생겼구요~!
피로연장은 600명의 인원을 소화할수 있을정도의 넉넉한 공간이었어요~! 부페로 가짓수는 상당히 많더라구요! 확실히 3층과 6층의 피로연장이 분리되있으니 사람이 많아서 불편함은 적을 듯 하더라구요!!
지금까지 엘루체 웨딩홀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