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 4일] 마요르카 가이드북

 

여행은 자유여행이 답이다.

여행 할 사람, 시즌, 장소, 목적, 스타일은 각양각색입니다.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에서 지금까지 컨설팅 해드린

고객들의 허니문 여행 일정을 소개합니다.

 

 

여행기간 │ 스페인 허니문 중 마요르카 3박 4일

인원 │ 신혼부부

시즌 │ 10월

테마 │ 허니문 / 드라이빙여행

 

 

 

DAY-1

최고급 리조트에서 꿈 같은 시간

PM 14:00 팔마 공항에서 렌터카 픽업

 

바르셀로나를 여행 하신 후, 다음 여행지인 마요르카의 팔마 공항에 도착합니다. 팔마 공항에 도착하면 제주도 공항 같은 친근한 느낌이 들어요. 공항이 작으니 렌터카를 픽업할때에도 헤매일 필요가 없답니다. 미리 예약해둔 차량을 픽업하고 아름다운 마요르카의 해안을 따라 리조트로 향합니다. 마요르카에서의 숙소는 시내와는 떨어진 해변가 근처가 가장 조용하고 View도 훨씬 아름답겠죠?!

 

PM 15:00 Check - In, 바라만 봐도 감동 리조트에서의 시간

 

대부분의 마요르카 리조트들은 그 시설이 프라이빗하고 훌륭해서 어딜가나 평균 이상의 평을 받는 곳들 입니다. 투리스타가 추천하는 마요르카 최고의 리조트 Cap Rocat은 비싸지만 비용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만큼 감동적인 서비스와 시설로 정평이 나 있는 곳 입니다. 허니문인만큼 프라이빗이 보장되고 , 호텔의 주인이 되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면 리조트 하나만으로도 굉장히 특별한 허니문이 되겠죠? 이렇게 좋은 리조트에 왔다면 당연히 하루 온 종일 할애해서 리조트를 즐겨보셔야 합니다. 호텔 체크인 이후, 오늘은 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세요. 

 

 

 

 

DAY-2

발데모사와 소예르

AM 09:00  발데모사

 

마요르카섬의 북서쪽 내륙에 위치한 발데모사는 쇼팽이 휴양차 머물렀던 아름다운 마을 입니다. 골목골목 너무 예쁘고 한적한 마을이라서 한 번 들어가면 쉽사리 빠져나오기 힘든 곳이에요. 쇼팽이 휴양차 머물렀던 시기에는 비가 많이 오고 날씨가 안좋았다고 해요. 그래서 '빗방울 전주곡'이라는 곡을 이 곳에서 작곡했나 봅니다. 골목골목 아름다운 발데모사를 느껴보세요. 쇼팽 박물관도 있답니다. 여유있게 걷다가 예쁜 카페가 보이면 주저말고 노천에 자리를 잡으세요. 

 

PM 13:00 소예르 항구

 

발데모사에서 북쪽으로 30여분 달리면 말발굽처럼 생긴 해안을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항구 소예르와 만나게 됩니다. 발데모사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이고 조용하던 리조트가 있던 지역과도 다른 풍경이에요. 관광객으로 북적이지만 싫지 않고 오래된듯 소박하지만 또한 멋스러운 곳. 소예르 항구는 서쪽 바닷가에 있어 일몰이 시작된다면 근사한 풍경을 보실수 있답니다. 이런 아름다운 소예르에서는 1박 하셔도 좋으실꺼에요.

 

 

 

 

PM 16:00 100년된 소예르 나무 트램 탑승

 

소예르 항구에서 소예르 마을을 잇는 100년도 넘은 나무트램은 이 곳에 왔다면 누구나 꼭 한번은 타보셔야 할 명물이랍니다. 1912년에 처음 운행을 시작했던 그 모습 그대로 지금도 운행 중인데요. 원래는 소예르 주민들의 교통수단이었지만 지금은 관광객들을 불러모으는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고 하네요. 항구에서 마을까지는 느릿느릿 달려도 30분이 채 걸리지 않는답니다.

 

PM 16:00 소예르 마을

 

소예르 항구가 관광을 위한 마을이라면 소예르는 그냥 현지인들이 사는 소박한 마을이랍니다. 대성당을 중심으로 조금만 걸어가다 보면 마을 전체를 다 둘러볼 수 있을만큼 작습니다. 하지만 골목 골목이 너무 예뻐서 이 곳에 사는 현지인들이 부러워질지도 모른답니다. 소예르 마을을 둘러보셨다면 다시 나무 트램을 타고 항구로 이동하세요. 항구에 주차한 차를 픽업할 시간입니다!

 

PM 18:00 일몰을 보며 드라이빙을 즐겨요

 

아름다운 마요르카의 일몰을 보기 위해서는 소예르 항구에서 바로 내륙쪽으로 오기보다는 북쪽 해안도로를 따라 다시 발데모사까지 쭉 드라이빙 코스를 즐기시면 좋습니다. 가다보면 오스트리아 대공 루이스 살바드로의 호화고택이었던 Son Marroig도 만나실 수 있고, 아슬아슬한 절벽 바로 앞에 위치한 레스토랑도 만날 수 있답니다. 일몰을 보면서 저녁을 즐기는 것도 꽤나 낭만적이겠죠?

 

 

 

 

DAY-3

마요르카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AM 09:00 리조트 해변 즐기기

 

Cap Rocat 리조트는 시설은 아름다운 해변에도 있답니다. 곳곳에 마련된 스파, 수영장들을 자유롭게 이용하고 아름다운 지중해를 끼고 있는 프라이빗한 해변에서의 망중한도 느껴보세요. 요가 클래스, 스파 마사지 등 다양한 웰빙 프로그램이 있어 리조트 내에서 지내는 것만으로도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Photo by. @caprocat.com

 

PM 12:00 리조트에서 점심식사

 

서두를 일이 없는 날입니다. 모든 것이 완벽한 리조트에서 아름다운 지중해를 바라보며 느긋한 점심식사를 즐기세요. Cap Rocat은 군사 요새로 쓰이던 성을 개조하여 만든 호텔입니다. 그 만큼 리조트는 크고 곳곳에 숨겨진 보석같은 곳이 많답니다. 3개의 레스토랑을 가지고 있지만 기왕이면 지중해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해안가 레스토랑으로 자리를 잡으세요.

 

PM 14:00 칼라피 해변

 

Cap Rocat 리조트에서 남동쪽으로 조금 더 내려가면 숨겨진 보석같은 해변 칼라피를 만날 수 있답니다. 마요르카 어디서든 맑은 지중해의 해변을 만날 수 있는데 칼라피는 유난히도 푸르고 아름다운 에머랄드색 작은 해변때문에 마요르카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평가받고 있답니다. 생각보다는 해변이 크지 않아 주말이면 관광객과 현지 사람들로 북적이기도 하지만 이런 아름다운 곳에서 수영할 수 있다는데 어떻게 그냥 지나치겠어요~?! 10월까지는 수영이 가능하니 꼭 수영복을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PM 18:00 칼라피 해변에서 저녁식사

 

칼라피는 작은 해변 마을이어서 레스토랑도 그리 많이 있지는 않지만 맛있는 지중해식 Sea Food를 드실 수 있답니다. 호텔 레스토랑이 지겨워 지셨다면 오늘은 아담한 칼라피 해변에서 지중해식 디너를 즐겨보세요.

 

 

 

 

DAY-4

팔마 시내 관광 후 공항으로

AM 09:00 Check - Out

 

아쉽지만 꿈 같은 마요르카에서의 3박이 다 지났네요. 리조트를 다 못즐긴것만 같기도 하고... 지나간 시간이 아쉽기만 합니다. 그래도 돌아갈 곳이 있으니 여행이겠죠?! 아쉽지만 체크아웃을 하고 팔마 시내로 향합니다. 그동안 쉬었던 쇼핑도하고 맛이는 타파스도 먹어야죠!!!

 

AM 09:30 소박하게 둘러보기 좋은 팔마

 

마요르카 기차역이 있는 시내에는 팔마 대성당을 비롯하여 알무다니아 궁전, 마요르카 박물관 등 볼거리가 있고, 레이나 광장 중심으로 뻗은 쇼핑거리도 있답니다. 특히 팔마 대성당은 바다를 바라보는 고딕 건축 양식의 보석이라고 해요. 생각보다 큰 규모에 좀 놀라셨죠? 실제로 보면 매우 아름답고 웅장하답니다. 팔마 대성당 옆에 있는 알무다니아 궁전은 마요르카의 독립적인 왕족들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준 역사의 성이랍니다. 원래는 이슬람 민족의 요새로 쓰였던 것이라고 해요. 지금은 스페인 국왕의 여름 공저 중 하나로 쓰이고 있답니다.

 

PM 12:00 레이나 광장

 

배가 출출할때가 되었으니, 레이나 광장으로 나와보세요.

특히 팔마 시내 레스토랑의 타파스는 너무 맛있답니다. 레이나 광장에 있는 값싸고 맛있는 타파스로 점심을 해결해요. 아쉬운 마요르카에서의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점심을 먹고나면 갈 곳이 한 군데 더 남았으니,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

 

PM 14:00 베이베르 성

 

베이베르 성은 팔마 데 마요르카 시내에서 서쪽의 언덕에 있는 고딕스타일의 성입니다. 이 성은 원래 왕의 여름별궁으로 사용되었는데, 그 이후부터 20세기 초 까지는 감옥으로 사용되기도 했다고 해요. 이런 아름다운 뷰를 가진 곳이 감옥이라니 쉽게 상상이 안가네요. 베이베르 성의 뜻은 '조망이 아름다운 성'이라는 뜻인데, 이 곳에 올라와 보면 그 이름이 너무도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거에요.

 

PM 15:00 공항으로

 

마요르카는 인천에서 직항으로 연결되는 항공편이 없다보니 한 지역을 경유해야 합니다. 유럽의 각 도시에서 마요르카까지 연결되는 항공편이 많지 않으니 스페인의 국내선을 이용하시는게 좋아요. 인천에서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까지 대한항공이 직항으로 운행하고 있고, 곧 아시아나 항공도 운행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인천까지 가는 항공 연결편을 타기위해서는 아쉽지만 이쯤에서 마요르카를 떠나야 합니다. 마요르카가 못내 아쉽다면 결혼 1주년을 기념해 다시 오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는 낯선 도시를 여행하는 자유여행자를 위해 존재합니다. 투리스타는 여행자들이 느끼는 낯선 도시의 두려움을 행복한 기대감으로 바꿔드립니다.

 

자유여행기술노트 투리스타북​은 여행전문가들이 현지에 직접 방문해 경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됩니다. 처음가는 도시를 가장 잘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자유여행기술노트 투리스타 북(TURISTA BOOK)을 가지고 여행하는 것 입니다.​

 

더 이상 넘쳐나는 정보들을 수집하는데 지치지 말고 

자유여행기술노트 투리스타북 한 권으로 편하게 자유여행을 떠나보세요.

▶ 투리스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투리스타는 도대체 어떤 여행사인가요?




SNS로 공유하기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허니문

서울 강남구 논현동




지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