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_log8] 웨딩반지 (50만원 이하로 커플링 맞추기)


[W_log8] 웨딩반지 (50만원 이하로 커플링 맞추기)

웨딩밴드 완전 저렴하게 성공 :)

저희 커플은 웨딩홀이랑 신혼여행에 돈을 몰빵했기에 웨딩밴드는 간단하게 커플링만 하기로 결정했어요.
웨딩박람회에서 청담쪽 쥬얼리샵도 견적받아보고 좋은 가격도 제시 받았지만(특히 구성품이 좋았어요) 비싼 반지에 큰 의미를 두지 않았기 때문에 종로에 있는 샵을 투어해보기로 하고 3군데 정도 방문했어요. (랜덤으로.....ㅋㅋㅋ 저처럼 바보같은 짓은 하지 마세유ㅠㅠ)

 

결혼예물 보려고 왔다고 하면 비싼가격에 막 여러 세트 구성품 보여주려고 하더라구요. 예산이 얼마라고 하니까 약간 무시(?) 당하는 기분이라, 두번째 샵부터는 그냥 커플링 맞추러 왔다고 하면서 돌아다녔어요.ㅎㅎㅎ

영하 8도까지 떨어지는 강추위에 왔다갔다 하려니 3번째 샵 방문했을 때는 거의 녹다운 상태였죠. 그러나 여기마저도 딱히 가격에 메리트가 없어서.. (디자인은 사실 다 거기서 거기였는데 이럴거면 그냥 청담으로 갈걸 이라는 생각에 후회를 하고 있었어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던 찰나에 레몬테라스 폭풍검색해서 찾아낸 가성비 최고 예물샵.

종로3가 11번출구 코리아 주얼랜드안에 있는 '동연', 유독 이곳에만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었는데 지나고 생각해보니 역시 사람들이 왜 이곳으로 몰렸는지 알 것 같네요 :)

첫인상은 다른 샵들과는 달리 약간 방치(?) 당하는 기분이어서 '뭐지.. 반지를 팔 생각이 없는건가'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오히려 이것저것 눈치 안보고 다 껴볼 수 있었고 편하게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 샵으로 결정한 가장 큰 이유는 눈앞에서 선택한 샘플반지 무게를 재서 시세에 맞춰 가격을 제시 해 주신다는 것. 

무게 재서 계산해주시니까 신뢰가 가길래.. 그자리에서 계약해버렸네요.ㅋㅋ 

둘다 14k이고, 제꺼는 로즈골드색 무광 + 1부 다이아 + 가드링 이구요.

남자친구는 실버 무광 + 큐빅이에요.  인그레이빙까지해서(결혼날짜로 새겼어요^^) 총 468000원!!! 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성공했어요.

* 광고 아니고 직접 발품 팔아서 맞춘거에요 :)

아 그리고 최종적으로 반지가 나온후에 무게를 재서 처음에 무게를  쟀던 샘플보다 중량이 적은 경우에는 그만큼 가격 빼주세요:)




SNS로 공유하기

나이스쵸

나이스쵸




지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