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예비신부 시점 결혼선물 추천 리스트

전지적 예비신부 시점에서 작성했습니다 :-) 사실 선물 is 뭔들 이지만 적어도 결혼 선물은, 갖고 싶긴 한데 내 돈 주고 사기 아까운 아이템을 받았을 때 가장 해피한 것 같다 :) 나는 친구들이 선물 사준다고 하기도 전에 내가 이거 사달라고 했는뎈ㅋㅋㅋ 이런 당돌한(?) 친구가 아닌 이상 결혼하는 친구에게 무엇을 선물해줘야 잘 해줬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일 것이다.

그래서 전지적 예비신부 관점에서 봤을 때, 그리고 친구들 모임이 약 5-6명이라고 가정했을 때 1인당 부담하는 금액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생각해본 
"받고 싶은 결혼 선물 추천 리스트!"

 

 

1.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출처 : 네스프레소 공식 스토어 (모델명 : 픽시 C60 일렉트릭 레드 \249,000)

 

예전에 내가 어버이날엔가 엄마 사드려서 친정집에 있는데 커피를 많이 즐기지 않는 나도 잘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평소엔 카누 같은 가루 커피를 마시다가도 가끔씩 이렇게 캡슐로 갓 뽑은 신선한 커피가 한 번 씩 당길 때가 있다. 그리고 신혼이니까..! (나중에 애 낳고는 커피 마실 시간이 어딨어.. 커피도 신혼 때 즐겨야 해..)

 

출처 : 네스프레소 공식 스토어 (모델명 : 이니시아 C40 화이트 \179,000)

 

캡슐은 네스프레소 공식 스토어를 가입하고 첫 구매이면 최초 1회에 한해 '웰컴 오퍼'라고 캡슐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150개 세트 \91,000 / 250개 세트 \154,000)

우리는 김대리네 대학원 실험실 식구들이 사주신다고 했다. 말도 안 했는데..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헤헷-


2. 발뮤다 토스터기

출처 : 발뮤다 코리아 (모델명 : 발뮤다 더 토스터 K01C \267,900(네이버쇼핑 최저가))

 

죽은 빵도 살려낸다는, 요즘 핫한 발뮤다 토스터기- 신혼 때는 주말에 신랑이랑 커피랑 같이 토스트 한 쪽 구워 브런치 즐겨줘야 하잖아요 ㅎㅎ



3. 탄산수 제조기 - 소다스트림

출처 : 소다스트림 공식 쇼핑몰 (모델명 : 스트림2 화이트 \148,000)

 

요즘 탄산수 좋아하는 분들 참 많은데요- 저도 그중 하나입니다만 ㅎㅎㅎㅎㅎ 나랑 김대리는 탄산수 마니아라서 코스트코 가서 1박스씩 사서 마신다. 하루에 한 병 정도 마시는 듯? 코스트코에서 제일 싼 게 30병에 16,000원인가 그런데 이 소다스트림을 사용하면 실린더(24,000원) 하나로 60리터(240병)의 탄산수를 제조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집에 탄산수 떨어져서 불안, 초조해(?) 할 필요 없고 버튼만 누르면 탄산수가 만들어짐!

 

이 아이템이야말로 진짜 갖고는 싶은데 내 돈 주고 사기 아까운 아이템! (전 당돌한 여자라 친구들한테 이거 사달라고 걍 말했슴다.. ㅎㅎㅎ)

 

 

4. 켄우드 푸드프로세서 & 믹서 세트

출처 : 켄우드 코리아 (모델명 : 켄우드 FPM250 \121,670(네이버쇼핑 최저가))

 

믹서랑은 또 다른 푸드프로세서! 나는 베이킹을 하기 때문에 푸드프로세서로 타르트 시트 반죽도 하고 사브레 쿠키 반죽도 하고- 활용을 되게 많이 하는데 베이킹 외에도 평소에 요리하는 데 되게 유용하다는 점! 특히 다진 마늘 만들 때 와따여- :P (물론 이럴 땐 일반 요리용과 마늘용을 따로 써야 한다. 용기에 마늘냄새 뱀.)

 

출처 : 켄우드 코리아 (모델명 : 켄우드 FPP230 \77,300(네이버쇼핑 최저가)

 

없으면 아쉽다는 믹서기랑 세트기도 하고 또 채칼도 붙어있어서 사용법을 한 번 숙지해놓으면 제이미 올리버 저리 가랏! 나도 이제 요리사! 이 외에 제습기(요즘 저렴함), CD를 사랑하는 친구라면 무인양품 CDP(20만 원대) 등등..


사실 제일 좋은 선물은 예비신부에게 필요한 것을 직접 물어보는 거겠지만 서프라이즈로 선물을 준비한다면 한 번쯤 생각해볼 만한 아이템들을 소개해 보았다. 개인적인 취향이 듬뿍 담뿍 반영되었으니 참고만 하시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