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드레스 샵 투어 떠나기 전 신부가 준비해야 하는5가지

 웨딩 드레스 보러 다녀올게요~

 

신부님~~!!! 잠시만요! 웨딩 드레스 샵 투어 떠나기 전 신부가 준비해야 하는 5가지 포스팅 보고 가실게용♡

 

1. 화사한 메이크업

 

 웨딩 드레스 샵 투어를 다니는 날은 시간도 많이 걸리고 이곳저곳 왔다갔다 하는데 불편할까봐 편안한 차림에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가시는 신부님들이 많아요. 그런데 드레스를 피팅 할 때 민낯이면 웨딩 드레스가 조금만 화려해도 너무 과해보이거나 또 웨딩 드레스 샵에서도 신부님의 이미지를 정확하게 판단하기 어려워 드레스를 추천하기 어렵습니다. 

 스튜디오 촬영과 예식 당일 메이크업과 비슷하게 화사한 화장을 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진한 스모키 화장은 웨딩 드레스와 잘 어울리지 않을 수 있으니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헤어는 신부님이 웨딩 드레스 피팅 하실 때 드레스 샵에서 간단하게 잡아주기도 합니다. 따로 특별히 원하는 웨딩밴드, 악세사리가 있으면 챙겨가세요.

 

2. 드레스용 속옷

 

 웨딩 드레스를 피팅 할 때 샵에서 패드가 있는 속옷을 대부분 준비해주지만 간혹 준비 되어 있지 않은 경우도 있어요. 스킨톤의 속옷을 미리 착용하고 가시면 편합니다.

(사진 출처: 강원도민일보)

 

 브래지어는 어깨끈을 탈착 할 수 있는 것으로 착용하시고 팬티는 힙라인이 보이지 않는 노라인이나 햄라인으로 입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은 보정속옷(엉뽕, 골반뽕 등)을 이용하는 신부님들도 많으니 필요하신 분은 미리 알아보고 준비해가시기 바랍니다.

 

3. 뒷태 관리와 제모

 

 웨딩 드레스는 앞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하객에게 신부님의 뒷 모습이 많이 보여지기 때문에 등이 드러나는 디자인의 드레스가 많아요. 등에 여드름이 있거나 잡티가 있는 경우 미리 관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 출처: 엠디팩트)

 

 겨울에 드레스 샵을 투어하시는 신부님들은 제모를 깜빡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웨딩 드레스 샵 도착해서 아차! 하지 마시고 미리 팔, 다리, 겨드랑이 등 꼼꼼하게 제모하고 가세요.

 

4. 입고 벗기 쉬운 옷

 

 드레스 투어 가실 땐 무조건 입고 벗기 쉬운 옷을 입고 가세요. 뒤쪽에 지퍼가 달린 원피스, 단추가 달린 블라우스가 좋아요. 

(사진 출처: 임블리)

 

스타킹은 두꺼운 소재의 스타킹은 피하시고 스킨톤을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신발은 벗기 어려운 부츠는 피해주세요. 웨딩슈즈가 준비되어 있는 신부님은 챙겨가셔도 좋아요. 

 

5. 불필요한 악세사리

 

 본식 때 착용 할 예정인 악세사리를 제외한 다른 악세사리들은 집에 두고 오시면 편해요. 

날카로운 악세사리는 드레스 소재에 걸릴 수도 있고 혹은 드레스 입을 때 잠깐 빼놨다가 깜빡하고 두고 올 수도 있어요. 웨딩 드레스 착용 할 때 불필요한 악세사리는 집에 두고 오시는 것이 좋겠지요?

 

 

예신님들♡ 포스팅 보시고 미리 꼭! 준비하고 가셔서 아름다운 웨딩 드레스 잘 고르시길 바랄게요. : >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