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Best 5

집들이에 초대 받았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 지 알아볼까요?

 

신혼부부의 집들이 장소는 바로 '집'입니다. 옷차림은 너무 격식을 차려 입기보다는 단정하고 편안한 스타일이 좋습니다. 식사를 거실에 앉아 상에서 먹을 수도 있으니, 여성분들은 짧은 치마나 불편한 원피스를 피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 출처: soliston.tistory.com)

 

또한, 초대한 부부가 인원 수에 맞춰 음식을 준비하므로, 못 가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꼭 며칠 전에 미리 알려주어야 합니다. 

 

멋진 식사를 대접받으러 가는 날, 빈 손으로 터덜터덜 가시면 아니아니되시옵니닷!!! ㅠ.ㅠ 신혼부부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의미로 선물을 준비해가는 것이 예의입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Best 5!!! 훅 들어갑니다~~

(사진 출처: http://lalawin.com/entry/Christmas-solo-depressed)

 

 

1. 오붓하게 와인 한 잔 하세요.

 

(사진 출처: http://menshealth.designhouse.co.kr)

 

 와인은 신혼부부가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와인을 와인잔에 따라놓기만해도 달콤한 분위기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선물 받는 모든 분들이 좋아합니다. 와인을 잘 몰라서 고르기 어렵다면, 백화점, 또는 대형마트의 와인 매장에 가서 '신혼부부에게 선물하려고 합니다.'라고 이야기하면 선물하기 좋은 와인을 추천해주시니 걱정마세요. 

 

 

2. 커플 앞치마 입고 알콩달콩 소꿉놀이 할까요?

 

(사진 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신혼부부들의 달달한 신혼생활에 깨소금 솔솔 뿌려줄 수 있는 아이템! 바로 커플 앞치마입니다. 요즘 대세는 역시! 훈남 쉐프님들이죠?

'나 가정적인 남자야!'를 상징하는 남편 앞치마를 선물하면서 '요즘은 남자도 요리를 잘 해야 사랑받는다는대... 알고 계시죠? ㅎㅎ' 한 마디 해주세요.

 

(사진 출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남성미 팍팍 풍기는 이런 앞치마도 좋구요 ㅋㅋㅋ

 

(사진 출처: https://namu.wiki/w/%EC%95%9E%EC%B9%98%EB%A7%88)

 

신혼 때만 입을 수 있는 이런 귀여운 앞치마도 있네요 ㅋㅋㅋ

투닥투닥 싸우고 잤는데, 아침에 남편이 이런 앞치마를 입고 아침을 준비하고 있다면 웃음이 퐝~~ 터지겠죠? ㅎ_ㅎ

 

 

3. 향초도 활활 타오르고, 우리의 사랑도 활활 타오르고.

 

(사진 출처: https://namu.wiki/w/%EC%96%91%EC%B4%88)

 

 달콤한 신혼생활하고 있는 신혼부부에게 더더더 달콤해지라고 향초를 선물하는 것도 좋아요. 그냥 있어도 여기까지 깨소금 향기가 솔솔 나지만 아주 그냥 더 달콤해져서 녹아버리라규~~!!!ㅎㅎㅎ

 

초를 피우면 새집증후군의 원인이 되는 포름알데히드 성분을 잡아준다고 합니다. 또, 도배 냄새, 가구 냄새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대요. 

 

의미도 좋고, 향기도 좋은 1석 2조 효과를 가진 향초 선물은 어떨까요?

 

 

4. 귀엽고~ 깜찍하게~ 인테리어 소품.

 

(사진 출처: http://sucrehouse.com)

 

결혼하고 처음으로 '내 집'이 생겼을 때 이것저것 내가 평소에 사고 싶었던 가구도 사고, 이렇게저렇게 내 마음대로 집을 꾸미는 시간이 생겨요. 생각만해도 정말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런 의미로,  '우리 신혼이에요 ♡'라고 티 팍팍 내라고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을 선물해볼까요?

 

(사진 출처: http://www.10x10.co.kr/shopping/category_prd.asp?itemid=492762)

 

 이렇게 재밌는 후라이팬 시계라든지,

 

(사진 출처: http://www.cutebox.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854)

 

 귀여운 신랑, 신부 와인잔두 좋구요,

 

(사진 출처: www.polpol.co.kr)

 

 키우기 쉬운 식물에 알콩달콩 예쁜 문구를 적은 화분까지!

 

신혼부부에게만 선물하고 싶은 센스있는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하답니다. 집들이에 초대 받았을 때, 미리미리 구입해서 준비해가면 센스있는 직장 동료, 친구로 도장 쾅쾅★

 

 

5. 좋은 일만 술술 화장지, 행복이 퐁퐁 세제

 

 그래도 역시, 집들이 선물하면 화장지가 생가나시는 분들 많으시죠?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라고 화장지~~ 행복한 일만 퐁퐁 생기라구 세제 들어갑니다~~ 

 

두루마리 화장지 30롤 들고가면 일단 부피가 커서 빵 터지고 진짜로 화장지를 사왔냐에서 두번째 빵 터지고 '행복한 일만 퐁퐁 생겨라, 받아랏 세제!!!' 외쳐주시면 세번째 빵 터집니다.

 

 

집들이는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눠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일입니다. 열심히 청소하고, 음식 준비하느라 힘들었을 신혼부부에게 준비한 선물과 함께

'

준비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라고 말해주면 너무 좋겠죠? : )

 

집들이 하시면... 웨딩의 여신도 불러주시는건 어떠신지요? ㅋㅋㅋ

: >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