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청첩장 주문, 어떻게 할까요?

청첩장을 고르고, 주문하고... 쉬울 듯 하면서 알듯 말듯 결혼식 준비입니다.
청첩장은 결혼식에 초대하는 초대장입니다.
(1) 멋진 초대장으로 초대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길이 기억에 남게 할 수도 있고요~
(2) 실속형 초대장으로 정확한 알림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관점도 좋습니다.
자~~~ 그럼, 청첩장만들 때, 어떻게 고르고 주문하는지 한번 팁을 간단히 알려드릴까 합니다.
(1)얼마나 접어야 청첩장 형태가 될까??
--->직접 접으셔야 합니다.......... 몇백장을 접어보시면 아시겠지용! 싫으시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만...장당 금액을 추가로 내셔야 합니당
(2)속지있는 청첩장을 선택할 것인가??
--->직접 접어서~붙이셔야 합니다.....싫으시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만...장당 금액을 추가로 내셔야 합니당
(3)청첩장 속 내용이 리본으로 묶이는 스타일은 어떨까??
--->흠흠....직접 리본 속으로 InvidationCard를 넣어야 합니다.......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가 없겠지요?????
여기 중요한 팁이 또 있습니다.
(1) 오타 점검(주소&전화번호 등등...하나도 빠짐없이!!!)
--->마지막 점검에서 오타를 반드시 세밀하게 점검하세요. 여러분이 최초에 보냈을 때 오타를 내지 않았어도,그쪽에서 오타를 내서 다시 보낸 경우가 있었습니다.내가 오타 안낸 부분은 괜찮을꺼라 생각하지 마세요. 특히, 전화번호 011로 보냈는데, 청첩장업체측에서 010으로 오타를 내는 경우도 있다는 사실!!!
(2) 주소는 우편환을 받을 중요한 주소처입니다.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3) 아무것도 찍히지 않는 상태의 청첩장 봉투 주문도 가능합니다.(옵션에 있어요.)
(4) 청첩장은 좀 넉넉하게 주문하세요. 나중에 추가주문하려면 할인도 안되고 많이 비싸집니다!!!
(5) 청첩장 보낼 때는 대략 결혼식 3-4주전 정도로 하고 문자나 메일도 같이 이용합니다.
(6) 청첩할 분들의 주소는 미리미리 만들어 놓을 수록 좋습니다. 특히 부모님들용으로는요!!!
청첩장은 마지막 최종 점검이 끝나면 3일-7일 이내에 배송된답니다. 놀라운 대한민국이에용!!! 약간 서두르시면 빨린 진행될 수 있으니까 크게 걱정안하셔도 좋습니다.
요즘 너무나 예쁜 청첩장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고르실 때, 청첩장의 양이 많으시다면 주의사항 및 속지 여부, 직접 접거나 끼우거나 등 작업량 등을 잘 살펴보시고 선택하세요!! --->가족들에게 눈총받을 수도 있어요..ㅋㅋㅋ
[출처 : 크리슈의 웨딩]
청첩장 Tip

청첩장 Tip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