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예산에 맞춰 상품 고르는 법

신혼여행 상품을 고르면서 비중을 높게 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무리 좋은 곳 이라도 미리 정해놓은 예산과 맞지 않는 다면 무리해서 갈 수 는 없습니다. 비용도 비용이지만 신혼여행을 위해 얼마간의 시간을 낼 수 있느냐도 중요한 문제입니다. 신랑 신부에게 주어진 시간은 짧은데 무리를 해서 유럽으로 여행을 가게 된다면 신혼여행을 비행기에서만 보낼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신혼여행을 정해진 예산에 맞춰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 여행 유형의 장,단점을 제대로 파악해야 합니다.
신혼여행 패키지형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단체 여행 우리나라에 해외여행 붐이 일던 1980년대 후반부터 90년대 초반까지의 단체 여행 형태입니다. 정확하게 짜여진 일정표에 의해 10커플이상이 함께 움직여야 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패키지형은 같은 팀으로 묶이면 함께 식사하고 같은 숙소에 묵습니다. 여러 커플이 함께 다니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단체 여행이다보니 개인 행동에 상당한 제약이 따르고, 자유시간 또한 아주 적습니다. 일정상 쇼핑 센터에 들르건 옵션 프로그램을 즐길 차례에 혼자만 하지 않겠다고 하면 버스안에 혼자 남아 지루한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최대 장점은 아주 저렴한 비용이 든다는 점 입니다.
신혼여행 배낭여행형
젊음과 낭만이 함께하는 둘만의 자유여행 결혼전 배낭여행의 경험이 있었던 신세대들이 도전하는 배낭여행형 허니문은 유럽의 2~3개 도시를 여행하거나 태국의 정글 트래킹에 참여 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동남아 지역에서의 배낭여행은 위험하므로 가급적 피하는 게 좋습니다. 자유 일정이 많은 유럽여행 상품을 고를 때는 여행 조건을 꼼꼼히 체크해야 합니다. 호텔 등급이나 식사의 포함여부, 도시 혹은 국가간의 교통 수단을 확인합니다. 여행자 보험은 배낭여행의 필수 조건이기 때문에 잊지 말아야 합니다.
신혼여행 소그룹형
지루하지 않은 관광이 가능합니다. 패키지 관광에 불만을 가졌던 허니무너들은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둘만의 시간을 보내겠다고 하지만 정작 둘이서만 수일간을 보내려고 하면 지루한감이 없지 않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소그룹형 관광형태가 만들어졌습니다. 2~4쌍이 함께 여행을 하는 소그룹형은 레저 스포츠 참여나 쇼핑, 시내관광 등과 관련된 서로의 의견을 모으기가 수월하고 그룹여행자들과 유대감이 높아져 허니문을 다녀온 이후에도 친밀한 관계를 유지 하게 됩니다.



SNS로 공유하기

신혼여행 Tip

신혼여행 Tip




지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