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식장 종류에 따른 웨딩 메이크업

예식장을 잡으셨다면 웨딩드레스와 웨딩 소품, 웨딩 슈즈, 웨딩 헤어를 차례대로 준비하실 텐데요! 이 모든 준비를 마치신 신부님 이시라면, 장소별로 따른 메이크업에 대해 많은 부분 신경을 쓰신답니다. 예식장마다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함께 찾아보아요~
1. 일반웨딩홀 메이크업
일반 웨딩홀은 보편화되어 있으므로 색상, 스타일 등에 크게 구애받지는 않는답니다. 다만 얼굴이 노란끼가 있거나, 조명이 밝을 경우 화사한 피부표현을 할때 주의할 점이 몇가지 있는데요. 아무래도 또렷한 얼굴 표현을 위해, 아이라인을 뚜렷하게 표현해주고, 입술은 핑크 펄이 들어간 와인 계열이 어울린답니다. 와인 계열은 신부님의 이미지를 세련된 인상을 주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준답니다.
2. 호텔예식 메이크업
예전 호텔조명은 노란끼가 있는 경우가 있었어요~그렇기 때문에 조명과 맞추기 위해 피부톤 보정을 푸른색 계통의 컬러를 사용하였었는데요. 최근에는 조명색이 자연스러워져 다양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메이크업은 엘레강스한 분위기가 나도록 하는 것이 좋아요~ 또한 호텔예식은 2부 예식도 준비되어 있으므로, 분위기 연출의 변경이 가능한 헤어스타일을 준비한다면 더욱 좋겠죠?
3. 성당, 교회예식 메이크업
성당이나 교회는 조명이 약합니다. 메이크업이 밋밋해 보일 수가 있어요~ 메이크업시에는 얼굴의 음영을 살려주고 선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좋아요. 자연스러운 연출과 경건한 분위기에 맞는 아이메이크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웨딩홀에 비해 축소되어 보이지 않게 화려하고 업된 헤어스타일이 좋답니다. 티아라나 긴 베일, 머리피스로 포인트를 줍니다.
4. 야외예식 메이크업
야외예식은 자연광으로 인하여서 메이크업의 느낌, 색상이 많이 감소하는 것을 감안한 메이크업을 선택하세요~피부의 결점이 드러나 보이지 않게 기초화장에 신경을 쓰고, 베이스 메이크업을 꼼꼼히 해주는게 좋답니다. 한톤 밝은 파우더와 생기있어 보이는 메이크업이 좋아요. 야외예식에서는 인위적인 느낌보다, 자연스런 느낌의 화관이 잘 어울려서 많은 신부들이 야외예식의 경우 사용한답니다~
5. 피로연시 메이크업
피로연시 컬러와 색상이 화려한 드레스가 많으므로 헤어와 메이크업 또한 밝고 화려한 컬러가 사용됩니다. 입술 컬러를 바꾸고, 눈꼬리를 강조하여 화려함을 연출합니다. 헤어의 경우 요란한 스타일을 피하고, 단정하고 심플한 정도로 마무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파티코리아 가윤파티하우스]



SNS로 공유하기

스드메 Tip

스드메 Tip




지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