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촬영 전 신부가 준비해야 하는것들

가장아름다운 사진을 찍는 웨딩촬영 평생 남을 웨딩촬영이 예쁘게 나오기 위해서는 신부님들의 적극적인 많은 노력이 필요한데요, 그럼 웨딩 촬영 전 아름다운 웨딩사진이 나오기위해 신부님들이 준비해야할것들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웨딩촬영전 신부가 준비해야 할 것들을 요목조목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앞머리 일자로 자르지 않기
웨딩촬영을 할때는 드레스 여러벌과 한복, 그리고 커플룩까지 하루에 많은양의 옷을 입게 됩니다. 그에 따라서 헤어스타일도 옷마다 다르게 연출되어야 하구요. 그렇기때문에 앞머리가 짧지 않아야 더욱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시도할수 있게 됩니다. 여성스러운 웨이브 스타일이나 우아한 올백 스타일 모두 앞머리가 짧아지면 하기 힘는 스타일이므로 되도록이면 뱅스타일은 자제하시는편이 좋습니다.
2.염색은 피하고 되도록 머리 길게 길러놓기
염색을 했었다면 머리 윗부분과 아랫부분의 색상이 같도록 맞추시거나 일부러 웨딩촬영을 위해서 염색을 하면 오히려 촌스러워 보일수 있으므로 되도록이면 자연상태로 그대로 있다가 촬영을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3.단기 다이어트 얼굴라인, 팔뚝라인, 겨드랑이 주변 살 위주로 빼기
꼭 다이어트 해야 할 필요는 없지만 좀 더 예쁘게 보이고 싶은 욕심이 있으시면 촬영용 다이어트도 괜찮을것 같네요. 모든 다이어트의 기본은 예뻐보이려고 하는것이므로 얼굴에 브이라인을 만들어 주고 드레스를 입었을때 흉하지 않게 팔뚝살과 겨드랑이 주변에 살이 삐져 나오지 않도록 관리하시는것도 좋습니다.
4.들러리 할 친구들 미리 연락해 놓기
웨딩업체에따라 다르겠지만 대부분 신부 들러리 촬영에는 추가비용이 따로 들지는 않는데요, 그러나 이왕 찍는 사진이라면 친구들과 함께 편하게 예쁜 드레스를 입고 찍는것도 좋습니다. 들러리 해줄 친구들이 예쁜옷을 함께 입고 찍는다면 결혼 당일날 도와주는 손길 자체가 달라질것입니다.
5.친구들 손에 디카 쥐어주기
촬영 전문가가 사진을 찍어주긴 하지만 너무 정형화된 사진 말고 따로 추억 남기기용으로 친구들의 비전문가적인 솜씨와 매너, 예의따위 없는 재미 위주의 사진들도 함께 하면 좋답니다.
6.웨딩촬영은 비수기를 이용하기
본식드레스와 웨딩촬영용 드레스는 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신부들은 결혼식 한달전에 웨딩촬영을 하는데, 그러지 말고 비수기에서 웨딩촬영을 하면 본식 드레스로 더 이쁜사진을 찍을수 있답니다. 운이 좋으면 신상드레스는 여러분의 것입니다.
7.잡지보면서 포즈 연구하기
모델이 아닌이상 막상 포즈잡기는 어렵고 또 해보면 어색하기 짝이 없습니다. 이왕 큰 돈을 들여 이쁘게 찍고 싶다면 잡지를 보면서 멋있는 포즈 1~2가지 연습해서 준비를 해 놓으시면 사진촬영 기사분도 적극적인 모습에 더 이쁘게 찍을수 있도록 도와주실겁니다.
8.간식챙겨가기
웨딩촬영은 거의 하루종일 걸리기 때문에 체력적인 소모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밥먹을 시간도 없고 이쁜 드레스의 착용 때문에 배불리 먹기도 힘들겠죠. 그럴때는 고열량의 간단한 간식정도로 틈틈히 섭취를 해 주시면 끝날때까지 좋은 컨디션으로 촬영 하실수 있습니다.
[출처 : 청담혼수갤러리]



SNS로 공유하기

스드메 Tip

스드메 Tip




지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