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채플 라운지

Beyond The Chapel

 

더채플을 넘어설 수 있는 건 오로지 더채플 뿐,

국내 최초의 ‘웨딩전용 VIP 라운지 서비스’ 오픈

오직 더채플 예식 계약자만을 위한 Private Place

The Chapel Lounge,

Wedding Querencia

 

국내 최초의 웨딩 전용 라운지 서비스 실시

한국형 채플 웨딩의 선두주자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온 더채플이 또 한 번의 비상을 시작합니다.

이제껏 누구도 시도하지 못했던 웨딩 라운지 서비스를 위해 웨딩 메카 청담동에 이색적인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진정한 VIP 퀄리티의 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곳은 오직 더채플앳청담/논현 예식 계약자만을 위한 전용 공간입니다.

더채플 라운지는 다양한 웨딩 업체들이 밀집해 있는 청담동에 위치해 결혼 준비로 분주한 이동 중 잠시 들러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Contemporary Matchless
Wedding VIP Lounge

 

청담동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급부상,
웨딩 랜드마크의 또 다른 이름이 되다

컨템포러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라운지 내부는 모던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들어서는 순간부터 시각적 기쁨을 전해줍니다.

라운지 중심에 위치한 바(BAR)를 중심으로 편안한 쇼파 좌석이 여유롭게 배치되어 있어 머무시는 동안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Wedding Library &
Wedding Concierge Service

 

웨딩 라이브러리와 전문가 상담으로
결혼 준비가 쉬워지다

VIP만을 위한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는 예비부부가 더채플 라운지를 방문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더채플이 운영 중인 웨딩드레스를 포함한 스드메 상품부터 본식 스냅, DVD, 한복, 예물, 웨딩홀 커스터마이징 연출까지 웨딩 라이브러리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상품에 대해 보다 구체적인 정보가 필요하다면 상담 요청을 통해 전문 플래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Only for You
Delicious Privilege

 

더채플 라운지만의 특권으로 맛있는 행복을 누리다

라운지 내에서 커피, 음료 및 간단한 다과를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신랑, 신부는 물론 가족과 친구들도 동반 입장이 가능하니 함께 오셔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웨딩홀 계약 시 제공되는 라운지 이용 티켓의 개수만큼 예식일 전까지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더채플 계약자라서 누릴 수 있는 맛있는 특권, 더채플 라운지가 여러분께 차별화된 행복을 선물합니다.

Various Collaborations

 

다채로운 협업의 향연
컨텐츠와 이벤트로 가득차다

웨딩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업계의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유익하고 흥미로운 이벤트와 클래스도 수시 진행될 예정입니다.
더채플 고객들을 위해 매월 진행되는 플라워 마르쉐는 오직 VIP라운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행복한 특권과 기분 좋은 설렘이 더채플 신랑신부의 웨딩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고 눈부시게 채워드립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