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 스튜디오 촬영 사진 보정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튜디오 촬영 사진 보정 후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구요ㅎㅎ

저는 대구의 달빛스쿠터에서 촬영을 진행했었는데요.

촬영일로부터 1주일쯤 지나 구매한 촬영 원본 파일을 메일로 받아보았습니다.

달빛스쿠터에서 앨범과 액자를 받아보기까지 기다리기에는 모바일청첩장, 식전영상, 포토테이블 등 사진이 필요한 곳들이 많아 사진 보정 업체의 힘을 빌리기로 했어요.

웨딩 사진 보정 업체들을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생각보다 많은 업체들이 있는데요.

후기들과 실제 보정 결과물 등을 놓고 꼼꼼히 비교해 본 끝에 제가 결정한 곳은 바로 잉큼잉큼 입니다.

잉큼잉큼, 많이 들어보셨죠?

저는 잉큼잉큼에서 <사진 보정-30장>, <포토테이블 5P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포토테이블 5P 세트의 경우 현재 잉큼잉큼에서 12월 한달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계획 있으신 분들은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잉큼잉큼은 기본적으로 '상품 주문-잉큼잉큼 이메일로 사진 파일 전송(요구사항 함께 기재)-보정본 확인-(재수정)-최종 컨펌-(액자 제작)'의 순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

잉큼잉큼의 사진 보정 내용을 크게 5가지로 나눠보면

1. 색 보정 - 자연스러운 색감, 얼굴 피부톤 보정

2. 피부 보정 - 잡티, 주름, 트러블 등 자연스러운 리터칭 작업

3. 라인 수정 - 팔뚝, 어깨, 허리, 뱃살, 턱, 헤어라인 등

4. 배경 정리 - 사진을 방해하는 요소들을 가능한 선에서 수정

5. 맞춤 보정 - 세부요청 부위 정밀 보정 

으로 정리해볼 수 있어요. 

-

뒤에서 실제 원본과 수정본을 비교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타 업체에 비해 굉장히 자연스럽고 예쁘게 보정이 이루어진답니다. 그리고 보정본을 받아본 후에 추가로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정해진 횟수만큼 추가로 요청해 보정을 진행할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추가 요청 사항도 찰떡같이 반영해 주십니다ㅎㅎㅎ)

-

A. 사진 보정 - 장당 3000원

: 기본 5장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최대 3회까지 추가 보정이 가능해요. 그리고 주문 전 보정본을 언제 받아볼 수 있을지 날짜를 미리 알려주시기 때문에 사진이 언제 나올까 조급해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 사진은 밝기, 피부정리, 주름정리, 얼굴 바디 라인 정리가 기본 보정으로 들어가고, 주문시 보정강도를 약, 중, 강으로 선택해 보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보정강도 - 약(라인 정리 등 포인트만 잡아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보정) / 중(보정 티가 살짝 나지만 아름다움을 위해 이해할 수 있는 수준) / 강(보정 티가 많이 나도 새로운 나를 원하는 사람을 위한 보정)

: 30매 미만 보정시 5% 할인, 30매 이상 주문시 10% 할인이 진행되기 때문에 구매 혜택 꼼꼼히 챙겨보시면 더 좋겠죠?

B. 포토테이블 5P 세트 - 8X10인치 1개, 5X7인치 4개

: 포토테이블 5P 세트는 실버엣지 탁상용 아크릴액자로, 고급 아크릴 액자 디아섹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고급스럽고, 저가 재생 아크릴이 아닌 국내산 압출 아크릴을 사용하기 때문에 투명성과 광택이 뛰어나며 사진 색감과 보존성이 우수합니다.

: 액자 구매 시 정밀 보정이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사진 전송 시 원하는 수정 사항을 기재해 메일로 보내면 보정본을 받아볼 수 있고, 컨펌 이후 액자 제작이 진행됩니다.(보정 및 시안 작업에 2~3일이 걸리고, 시안이 확정되고 나면 액자 제작에 5~7일이 소요됩니다.)

-

사진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약속된 시일에 맞추어 보정이 진행되고 보정 완료 시 카톡으로 알림문자를 받게 됩니다.

보정본을 받아보시고 추가적으로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요청하시면 되고, 그렇지 않으면 그대로 컨펌하시면 돼요.

수정 전후를 비교해보면 굉장히 자연스러우면서 드라마틱하게 보정이 됐죠?ㅎㅎㅎ

액자는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데요. 박스 하단에 이렇게 예쁜 마음이 담긴 스티커가 붙어있어 박스를 뜯어보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액자들은 하나하나 정성스레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 오구요. 액자의 전면과 테두리 부분에는 액자를 보호하기 위한 보호 필름이 붙어 있어 받아보신 후 뜯어서 제거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액자가방이 함께 동봉되어 있는데요. 본식날 액자를 들고 이동시에 편리할 것 같아요.

잉큼잉큼 이용해보시면 후회하시지 않으리라 장담합니다.

우리 금손 잉큼잉큼에서 예쁘게 사진보정 받고 다같이 예쁘게 결혼준비해요ㅎㅎㅎ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