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35. 허니문 여행사 - 팜투어 (계약 및 여행후기)

*문의전화

- 서울 : 02 - 2003 - 6600 (본사)

- 부산 : 051 - 714 - 1195

- 대전 : 042 - 716 - 6088

*상담시간

- 평일 : 09:50 - 19:00

- 주말 : 10:00 - 19:00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9-2 유라테크빌딩 4~5층

 

앞서 말한 바와 같이 글쓴이는 총 5군데의 허니문 여행사에 대해 알아보았고, 그 중 3군데에서 전화상담 및 방문상담을 하였다. 딱 글쓴이의 방문상담 예약을 바람맞힌 한군데만 빼고는 방문했던 2곳(박람회를 갔음)은 모두 친절했고 잘해주신 편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팜투어를 결정하게 된 계기는 담당자의 꼼꼼한 성격과 배려가 돋보였기 때문이었다.

글쓴이는 똑같은 여행지와 같은 호텔로 견적을 총 3군데에서 뽑았고 견적은 3곳 모두 동일하게 나왔었다.

왜냐하면 항공권도 항공권이지만, 호텔의 혜택은 호텔측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그 어떤 여행사에서 견적을 뽑아도 똑같이 나올 수 밖에 없었을 것이다. 그렇기에 호텔견적으로 업체를 비교하는 것은 불가능 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팜투어와 계약을 결정하게 된 계기는 항공권 때문이었다.

모리셔스로 신혼여행을 가게 될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두바이 경유를 하여 모리셔스를 가는 편이다. 그렇기에 허니문 회사측에서는 두바이 이외에 다른 항공은 거래를 하지 않는다고 하였다.

그러나 한 여름에 신혼여행을 가게 되는 글쓴이로서는 60-70도를 육박하는 두바이를 경유하기에는 스탑오버를 해도 의미가 없었기 때문에 두바이 경유는 내키지가 않았다. 모리셔스를 가는데 여러가지 경유지를 알아보던중 말레이시아가 경유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담당자분께 의뢰를 하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말레이시아로 경유를 원할경우는 개별진행만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셨다.

 

말레이시아 항공권을 발권하는데에 어려움을 느끼자, 담당자분께서는 감사하게도 회사와 본인에게 아무런 이득이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말레이시아 항공권을 발권해주셨으며, 신혼여행을 가기 전날 까지 혹여나 스케줄이 바뀌지는 않을까 수시로 항공스케줄을 체크해주셨고 공항에 가서 주의해야할 여러가지 사항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설명해주셨다. 글쓴이는 해외여행을 처음 가본 사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놓치기 쉬운것들을 상세하게 설명해 주신 덕에 여행을 행복하게 잘 다녀올 수 있었다.

또한 특정 액티비티를 강요하지 않고, 가격비교면에서도 솔직하게 답변해주어 합리적으로 여행을 하기에 무리가 없도록 해주신 배려 또한 돋보인다. (결국 귀찮아서 모든 여행을 현지투어로 진행했지만..)

몇몇의 블로그나 웨딩어플리케이션을 통한 후기를 보면, 팜투어가 좋지 않았다는 후기들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팜투어를 통해서 만족스러운 여행을 다녀왔기에 글쓴이는 이업체를.. 아니 이 업체의 담당자분을 추천해드리고 싶다. :)

 

홈페이지 주소 : http://www.palmtour.co.kr/html/main.asp

 

까탈신부의 아쥬 까탈스러운 웨딩준비

까탈신부의 아쥬 까탈스러운 웨딩준비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