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웨딩 악세서리 만들기!

결혼 준비를 시작하기 전부터

정말정말 하고 싶었던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악세서리!!!!!!

(결혼을 생각하기 전부터 나중에 나의 웨딩에는 꼭 내가 만든 악세서리를 하고 촬영하고 결혼해야지 했던.. 로망가득했던 접니다ㅋㅋㅋ)

 

 

정말 몇년 전부터 눈여겨 왔던 로제블랑 원데이 클래스를 다녀왔어요!!(이것도 19년 3월에 다녀왔는데... 가을에 쓰는 나란 여자..ㅋㅋㅋ)

 

 

기본적인 장식으로 쓸 수 있는

4가지를 만드는 수업이였어요!

 

내 취향껏 하나하나 재료를 선택할 수도 있구, 수업해주시는 대표님?선생님?께서 최대한 내가 원하는 방향대로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제가 수업한 정규반 수업을 원래 원데이로 하루만에 끝내려고 했는데, 시간도 많이 촉박하고 퀄리티가 생각보다 잘 나오지 않을거라는 말씀에 4번을 다 가기엔 시간이 없어서 2회로 나눠서 수업했어요. 수업에 못나가거나 일정 조율이 필요하다면 상의 후 조정할 수 있어요!!

 

제가 만든 4가지진주가지를 모아서 만든 안개 진주콤/ 금속결합 금속콤/ 헤어밴드/ 다른 모양 헤어밴드(원래는 티아라를 만들어요!) 이렇게 만들었어요.

 

먼저 기본 진주를 사용하여 가지를 만들고 꼬는 수업을 했는데, 이 부분이 제일 중요하다는걸 나중에 느껴요.이 방법을 응용해서 다른 것들도 만드는 거라 열심히 수업 했어요!

 

실버, 골드, 초록색 와이어를 자신이 고른 재료에 어울려 하나씩 이어주는 작업을해요!

 

 

제가 만든 4가지 중 첫번째, 진주가지를 모아서 만든 안개 진주콤!

이 아이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크 드레스에 심플하게 꽂아도 예쁠 것 같아요!! 근데 저는 아직 사용한 적이 없네요...ㅋㅋㅋㅋ

 

 

두번째는 금속결합 금속콤!!

요건 모양이나 머리 위치에따라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는 아이였어용!

 

이런식으로 제주 촬영때 요긴하게 썼어요~~

 

 

세번째는 헤어밴드!!

제가 좋아하는 노랑이 꽃 수술과 큐빅, 진주를 사용하여 화려하고 고급지게 만들었어요! 진짜 잔잔한듯하나 실제로 보면 확실히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느낌이 다양한 아이에요!

 

 

요것도 제주도때 넘 요긴하게 썼던 아이에용 (원래 3줄을 합친거라 서로 엇갈려서 해야하는데 헬퍼분이 따로 해주셔서 좀 아쉬웠어요ㅠㅠ)저는 기본적으로 밴드 모양으로 했는데 뒤에 헤어콤처럼 고정할 수도 있고, 모양을 만들어서 고정할 수 있는 아이라 변형이 엄청나게 가능했어요!!

 

 

마지막은 헤어밴드2라고 할까요?ㅋㅋㅋ원래는 티아라를 만들어야하는 수업인데, 남친이 티아라를 기겁해서 포기하고 제주촬영 캐쥬얼룩에 어울리는 아이로 색깔 하나씩 골라서 나름 디자인?(선생님 작품 참고하여...ㅋㅋㅋㅋㅋ)해서 만들었어요!

 

 

요 헤어밴드와 옷, 그리고 배경까지 찰떡이라고 주변에 칭찬을 제일 많이 받은 씬이에요!

 

 

정말 제가 만들어보니, 왠만한 헤어 악세서리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구요ㅎ 제 플래너가 저랑 친한 동생인데, 그 동생한테도 제가 만든걸 보여주니, 일반 샵에서 갖고 있는 악세서리보다 훨씬 풍성하고 퀄리티가 고급지다고 이야기 들었어요!

 

 

금전적인 여유가 조금만 되신다면...ㅋㅋㅋㅋ정말 나만의 웨딩이 되길 원한다면 헤어 악세서리를 직접 만들어서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 돈 내고 수업한 후기입니다ㅋㅋㅋㅋ 저는 정말 1000% 만족입니다!!!!!)

 

그리고 제가 여기서 배운 방법으로 다른 헤어콤도 만들어서 본식을 준비하고 있어요ㅋㅋㅋ드레스를 고르고 또 만들고 있을 것 같지만 하나씩 느낌 다르게 응용하면서 취미생활도 하고 있네요ㅎ

 

 

주변에 결혼 준비하는 지인들끼리 모여서 원데이도 해드렸는데, 웨촬 때 반응도 넘 좋고 예뻤다고 좋은 경험 했다는 이야기도 들어서 넘 뿌듯했어요ㅎㅎ

 

 

다들 특별한 결혼 준비 하시길 !!!!!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