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웨딩그룹K 웨딩홀 투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 웨딩그룹K 웨딩홀 투어 내용에 대해 이야기드리려고 해요ㅎㅎㅎ

웨딩그룹K는 제 지인의 결혼식을 통해서 알게된 곳인데요.

창원의 타 웨딩홀에 비해 비용이 저렴해서 식장 가격에 대한 부담이 있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럼 사진과 함께 웨딩그룹K의 장단점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웨딩그룹K는 창원중앙역(KTX)와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접근성이 좋다는 점에서 이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 자체 주차장이 넓어 직접 차를 몰고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젠홀(150석) / 클래식홀(200석) / 야외하우스웨딩홀로 나누어져 있구요.

제일 먼저 보여드릴 곳은 젠홀입니다.

젠홀의 신부대기실부터 보실까요? 웨딩그룹K의 신부대기실은 다른 곳에 비해 단촐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요. 환하고 깔끔하다는 느낌은 있었지만 공간이 좁은 편이고 별다른 장식물이 없어 약간 휑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옵션사항으로 꽃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옆면의 반투명 벽은 뭘까요?

젠홀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버진로드를 따라 물결 모양으로 하얀 크리스탈 조명이 반짝이는거 보이시나요?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의자간 간격이 너무 좁고 의자가 딱딱해서 어르신 분들은 조금 불편해 하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음향 등의 시설이 다소 빈약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클래식홀의 신부대기실은 앞서 보여드린 젠홀의 신부대기실보다는 꽃장식이 되어 있어 좀 더 화려한 느낌이 드는데요. 다만 꽃장식의 조화가 너무 가짜 꽃 느낌이 많이 들어 사진으로는 괜찮지만 실물로 봤을 때는 약간 저렴해보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견적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부대기실 내 플라워 데코레이션의 경우 옵션 사항으로 금액을 추가하여 꽃 추가 및 변형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그리고 사진으로만 봐도 젠홀과의 부가 장식 차이가 느껴지시죠?

주례 단상쪽은 깔끔해서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올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곳은 야외하우스웨딩홀이에요.

사실 저는 이 곳은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아요.

뷔페와 바로 유리벽, 유리문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 식이 진행되는 동안 다른 방문 하객분들이 식사하는 모습이 여과없이 보이고 음식 냄새가 홀 내에 들어올 수 있어 예신 분들이 꿈꾸는 야외예식 느낌이 나지 않을거라 생각되요.

또 별다른 신부대기공간이 없고 혼주분들 역시 뷔페 테이블 근처에서 하객분들을 맞이하고 인사드려야 하기 때문에 제 개인적으로는 비추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하객석 뒤 구석쪽에 의자하나 놓여있는 공간이 나름의 신부대기실이라네요....ㅎㅎ 그리고 옆 벽 뒤가 바로 뷔페)

하지만 이 점 역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직접 보고 확인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웨딩그룹K는 폐백을 위해서는 다른 층으로 이동해야 하는데요.

폐백은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장옷과 활옷이 갖추어져 있어 신부만 한복을 준비해도 무방했구요. 평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웨딩그룹K는 사실 근처의 리베라컨벤션이나 창원호텔, 창원인터내셔널호텔 등과 비교하면 인테리어나 시설 측면에서 아쉬운 점이 있고, 이동 동선이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지만 무엇보다 가격면에 있어서 다른 곳과 월등히 차이가 있어 웨딩홀 비용에 부담을 갖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식비의 경우에도 제가 알아본 곳 중에서 가장 저렴했구요. 담당자분과의 조율을 통해 서비스받을 수 있는 부분도 많았어요.)

그리고 주변 웨딩홀에 비해 주차 면에서도 훨씬 편리하니 그 점도 강점이겠네요.

날씨가 여전히 더워요. 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웨딩그룹K와 관련된 자세한 견적 및 서비스 내역은 첨부된 견적서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만 글 마칠게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