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기vs바른손vs봄카드, 청첩장 샘플 및 혜택 비교!

어느덧 결혼식이 70일 앞으로 다가왔어요.

그동안 지인들이 청첩장을 언제 줄꺼냐고 물을 때마다 아직 한참 멀었다고하고 넘겨왔었는데 어느덧 진짜 청첩장을 준비할 때가 다가왔네요~

 

청첩장을 제작하기 위하여 우선 청첩장으로 유명한 대표적인 업체 6곳의 혜택을 비교해봤습니다.

 

 

공통적으로 샘플 및 본 청첩장은 무료배송이되고, 모바일청첩장과 식권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는데

 

6곳의 업체중

보자기카드, 모닝글로리, 이츠카드, 바른손몰은  웨딩의 여신 제휴할인이 가능하지만

 

바른손카드, 봄카드는 제휴할인이 불가하다는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저는 보자기카드, 바른손카드, 바른손몰, 봄카드 이렇게 4군데의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 후 청첩창 샘플을 받아보았습니다.

 

 

"보자기카드"

보자기카드는 회원가입만해도 영상편지, 프로포즈영상, 식중 감사영상 할인쿠폰을 증정해주고있었고, 청첩장을 100부 이상 주문하면 청첩장 보관액자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자기 카드 회원가입을 할 때 중요한 사항이 있는데 바로 보자기카드 회원가입 아이디가 모바일 청첩장 주소로 적용된다는것이에요!

 

모바일 청첩장 주소

→ http://bojagicard.com/회원아이디

 

가입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디를 만드실 때 고려하셔서 만드셔야합니다.

 

웨딩의 여신 제휴할인을 받기위해서는 http://wedqueen.bojagicard.com 으로 접속하셔서 주문하시고, 청첩장 주문하실 때 제휴 할인 코드 'ed3462'를 입력하셔야 웨딩의 여신 제휴 할인 5%를 받으실 수 있어요!

 

 

보자기카드 10종 샘플

비교하기 용이하도록 제가 고른 샘플을 한표로 정리하여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바른손몰"

바른손 카드는 결혼식 청첩장 업체 중 가장 오래되고 가장 유명한 업체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바른손카드 사이트와 바른손몰은 다른 곳이기 때문에 착오가 없으셔야해요! 바른손 카드는 그야말로 바른손카드 청첩장만을 판매하는 직영몰이고,

 

바른손몰이 웨딩의여신 제휴사이트이기 때문에 www.barunsonmall.com/queen 으로 접속하셔야 웨딩의여신 제휴할인 10%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른손몰 역시 10종의 샘플을 고를 수 있어요.

 

 

바른손몰의 가장 큰 장점은 청첩장샘플 외에도 혼수할인 쿠폰, 롯데면세점 바우처교환권 등 다양한 할인쿠폰을 받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바른손몰에서 청첩장을 제작하지 않더라도

샘플만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는게 뽀인뜨^0^!!

 

 

"봄카드"

봄카드는 청첩장 업체 중 보자기카드, 바른손카드 만큼 유명한 업체가 아니다보니

 

이번에 청첩장을 준비하며 처음으로 알게된 업체이고, 웨딩의 여신 제휴업체도 아니지만 향기나는 청첩장과 예쁜 디자인때문에 샘플 신청을 해봤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청첩장을 종이 청첩장과 똑같은 디자인으로 무료 제작 할 수 있다는 것이 봄카드의 매력이었어요!

 

 

10종의 봄카드 청첩장 샘플

봄카드에서는 기본사이즈 청첩장과 사이즈업 청첩장 이렇게 두가지 선택권이 있기 때문인데, 물론 사이즈업이 더 비쌉니다^^;;;

봄카드 청첩장 기본 사이즈는 어?왜이렇게 작나 싶을 정도의 작은 사이즈이고. 사이즈업을 해도 보자기카드나 바른손카드의 일반 청첩장 사이즈와 비교했을 때 더 작습니다.

 

(봄카드 기본사이즈 : 10cm x 14.8cm / 사이즈업 : 10.4cm x 16.5cm)

 

하지만 보자기카드, 바른손카드와는 다른 디자인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글에 담진 않았지만 바른손카드 공식사이트에서 받은 20종의 청첩장 샘플까지 총50가지의 청첩장 샘플을 받아보고 나니 없던 선택장애까지 생길 지경입니다.

 

 

부모님과 예랑이와 잘 상의해서 후회 없도록 골라야겠어요!

 

최종 주문 후 청첩장 관련하여 다시한번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0^)//

청첩장 샘플을 받아보는 데 돈드는 게 아니니까 여러가지 업체에서 다 받아보시고, 혜택비교하셔서 최선의 선택을 하시길 바랄게용!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