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뉴투어#4] 빌라드베일리(신사)

빌라드베일리

*위치 및 교통

빌라드베일리는 신사역 1번출구에서 약 5분정도 걸어가면 있는 단독 건물의 예식장이에요. 

이렇게 입구부터 하우스웨딩의 느낌이 솔솔 난답니다.

빌라드베일리의 주차장은 건물의 2층부터 5층까지에 위치해있고, 하객무료주차시간은 3시간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다시피 층 배열이 조금 독특한데요. 신부대기실과 접수대는 1층에, 예식이 진행되는 웨딩채플은 9층, 연회장은 6층과 8층(예식을 다 보지 못하고 식사하는 하객들을 위한 공간), 폐백실은 7층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하객동선이 다소 복잡한데, 엘레베이터는 2대여서 하객이 매우 많다면 조금 혼잡할 것 같았어요. 

*로비, 홀 및 분위기 

빌라드베일리의 로비는 베이지&우드 톤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요. 단독홀이다 보니 로비도 큼직하고 넓었어요. 위 사진에 보이는 바에서 웰컴드링크도 제공되었던 것 같아요.

신부대기실의 경우도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으며 넓은 편이었어요. 그리고 신부대기실 안에 신부전용 화장실도 있습니다.

9층에 있는 세인트채플홀 외관 모습이에요. 마치 유럽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하는 것만 같은 느낌. 진짜 멋있었어요!! 예랑이는 여기서 사진만 찍고 싶다고 할 정도 였어요 ㅋㅋㅋ 

웨딩채플 내부도 예쁘긴 진짜 예뻐요. 특히 가운데에는 물이 흐르고 있는데 정말 킬링포인트! 그렇지만 혼주석은 따로 없이 하객석처럼 긴 의자 맨 앞쪽에 앉으셔야 했어요. 

8층에는 예식이 끝나기 전 식사를 해야하는 하객들을 위한 연회장이 있어 스크린으로 예식이 생중계 돼요. 규모는 약 200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6층이 2부 행사가 진행되는 본 예식장이에요. 여기는 300석 규모입니다. 

2부가 시작될때 바로 위 계단을 통해 신랑과 신부가 하이라이트를 짠!하고 받으며 입장하게 돼요. 

그리고 연회장 밖에는 이런 풀장도 있는데, 애프터 파티를 진행한다면 또 분위기가 장난 아닐 것 같아요. 저희는 겨울예식이다 보니 이런 장점이 크게 와닿지 않았는데, 봄/가을처럼 날씨좋은 시기에 300-350명 정도 규모의 예식이라면 정말 좋은 홀일 것 같아요. 

제가 빌라드베일리만 견적서를 보관하지 않아 정확한 대관료가 기억나지 않는데, 식대의 경우 12월 토요일 11시 예식 기준 5만원 중후반대 견적 받았습니다! (음주류 별도)

*주요사항 정리

홀 및 예식형태: 단독홀, 분리예식

예식간격: 180분

홀/연회장 수용인원: 300명 / 200명(8층)+300명(6층)

연회음식종류: 양식코스

소아식대: 메인 기준 카운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