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의 여신 메이크업 패키지 문의!

작은 웨딩을 준비하다보니 지난번에 여신의 스드메 드메 패키지로 견적문의를 했었는데요.

혹시. 아주 혹시.

드레스를 입지 않고 예식을 하게 될 경우에대해 고민하다 어김없이 웨딩의 여신 스드메 담당자님께 슬며시 문의!!

무례한 질문인지 그 감도 없어 무작정 질문을 했어요!

그러나 우려와는 달리 늦게 답장 온 이유까지 상세히 말해주시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ㅠㅠㅠ

이런친절이 또 어디있겠어요... ㅎㅎ

담당자님과의 끊임없는 대화끝에 혼주 전체 메이크업패키지로는 견적 진행 할 수 있다는 방법까지 알려주신!!

한숨 푹 쉴 뻔 한 상황을 지혜롭게 알려주시니 눈앞이 캄캄했다 다시 번쩍 눈이 떠졌지 뭐예요!

(다들 많이 물어보셔도 될 것 같아요 엄청 친절하세요!)

그래서 혼주패키지로 문의!

이전에 알아본 메이크업샵이 있냐는 질문에 그냥 sns에서 많이 본 곳 중 제니하우스를 문의!

그러자 바로 견적서를 보내주셨어요! 생각보다 큰 가격에 헉 ! 하였지만 담당자님의 친절한 설명 덕에 이 금액이 큰 금액은 맞구나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메이크업샵 추천을 문의 드렸고, 투명하고 맑은 그러나 색감이 잘 드러나는 메이크업을 하고싶어 말씀드렸더니 이렇게나 친절하게 대답해주셨어요!

친절한 설명과 함께 , 샵 추천을 해주셨어요!

한개씩 확인해보는 것도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구요!

모델분들은 왜그렇게 이쁘신걸까요...ㅠㅠ 제가 그얼굴이라면 어디서나 받을 것 같은 ㅠㅠ

그래도 꼼꼼히 살펴본 뒤 답장을 드렸어요!

저의 선택은 끌림, 이엘 이었어요!

사전 상담 부분도 문의드렸더니 친절하게 답해주셨어요!

그리고 사전상담을 진행 하고싶었는데, 제가 무료드레스투어 진행중이라 그 뒤에만 무료로는? 사전상담이 가능하다는 안내를 받았어요. 근데 제 일정상 ㅠㅠ 그 전에 해야했기에 방법을 문의드렸더니, 안내해 주셨어요!

먼저 계약은 진행하고 그 후에 변경하는 시스템으로 하면 드레스 투어 전에도 상담이 가능하다 하여 가장 유력한 이엘로 예약을 진행!

(이후에 바뀌거나 할 경우에도 불이익 없이 진행해주신다하니 더없이 감사할 따름!!)

정말 다행이였어요! 그래서 예랑이랑 상의 후 바로 계약금 결제를 했어요!

역시나 친절한 안내!

결제를 하고 제가 사전상담 받고 싶은 날로 예약을 잡았어요! (드메패키지로 진행하는 곳은 김선진끌로에라 추가적으로 상담 진행하려고 해요!)

그리고 너무 귀찮게 하는건 아닌가 고민하던 찰나 이렇게 친절하게 마음풀어주시니 신뢰도 상승상승!!

거의 아무것도 모른다 싶이해서 많은걸 물어보고 진행하고 있었는데... 너무 다행이지 뭐예요!

고민이신분들 주저없이 상담 추천드려요!!! 강강강강하게!

마지막으로 준비해야할 사항 질문 드렸는데, 꿀팁까지 알려주셨어요!

잘 준비해서 사전상담 잘 다녀오고 또 후기 올릴게요!

담당자님은 천사 \uD83D\uDC4D\uD83C\uDFFB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