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의 여신을 만나 쉽게 진행했어요!

10 만나고 결혼 하게 커플입니다.

일찍이 결혼식장도 잡고 날도 받아놓은 상태이나 딱히 결혼 준비는 하지 않은 , 플래너를 알아볼까 스스로 준비할까 고민만 계속 하던 예식하기로 장소의 매니저님을 통해 알게된 어플입니다.

평소 매사 귀찮아하고 알아보기도 귀찮고 아무래도 웨딩 산업이 일회성이다보니 즉흥적으로 하기 쉽고 귀에 달콤한 말로 홀리기 마련이란 막연한 거부감에 준비를 못했던 합니다. 일단 어플을 깔고 배정된 김은아 플래너님과 함께 벌써 반년 가까이 진행하며 이번 주말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간단히 웨딩의 여신으로 진행한 것들 몇가지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1. 스드메

화이트엘리자베스 드레스 : 가봉스냅 + 본식 드레스

잘앤제니뜨 : 가봉스냅 + 야외촬영 + 본식스냅

김활란 뮤제네프 : 원장 단독룸

2. 한복

신랑신부 한복 다비다명주

혼주 한복 이현주 한복

3. 식전영상 더데이즈 영상

4. 신랑예복 루이스 바버 테일러

5. 예식 연주 이너스 뮤직

이렇게 진행했습니다. 간소하게 진행한 편이라 가지수를 늘어놓으니 별로 없어보이지만 결혼식에서 선택할 거리는 전부 웨딩의 여신 어플에서 컨택했으니 결혼 = 웨딩의 여신이지요.

저는 어떤 웨딩카페도 가입하지 않았고 다른 플래너를 통한 비교견적을 내지도 않았습니다. 오로지 플래너님께 여쭙고 답변 듣고 결정했습니다. 만큼 어플이 되어 있다는 반증이겠죠? 다만 이런 어플을 통한다는 대면이 아니다보니 부담없고 가벼운 사실이지만 한편으론 대면이 아니기에 섬세하지 못하고 남들보다 못한 대접을 받는 아닐까? 하는 우려도 있기 마련인데 진행해보니 그런 점은 전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드레스 투어만 가더라도 세심하게 배려해주신 동선과 스케줄로 인해 편히 다녀왔고 투어 업체 선정한 이후에도 드레스샵이며 메이크업 원장님 배정 여러가지 하나도 엉성한 부분 없이 처리 되었구요! 가는 업체마다 웨딩의 여신이 좋은 딜이 많다면서 여러 혜택도 누렸습니다. 스냅업체도 동일 가격에 작가님 구성이 두분이셨고 신랑 예복도 부대혜택이 너무 많았구요!

순간마다 세심하게 챙겨주신 김은아플래너님 덕분에 제가 미처 챙기지 못한 것들도 있었고

특히나 저같은 경우는 스튜디오 촬영을 기피하여 오로지 가봉스냅만을 원했는데 니즈를 파악하여 좋은 제시해주신 플래너님께 감사한 마음 입니다.

웨딩의 여신에서 다비다 명주 업체를 통해 한복만 맞추고 나머지 좋은 혜택으로 대여 받아 사진 촬영도 있게 되었습니다.

잘앤제니뜨 실장님이며 수석님 또한 최선을 해주셨구요.

화이트 엘리자베스 원장님도 정말 스타일이셨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스드메를 준비하는 가장 부담이었는데 스드메를 여기서 덕분에 쉽게 해결했더니 부담이 많이 사라졌어요. 추가적으로 이용하면서 좋다 느낀 웨딩의 여신만의 포인트 제도 인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하면서도 예를 들어 한복이나 예복등은 업체에 방문만해도 포인트가 지급되고 계약하면 지급되니...(물론 업체에서 전부 진행했습니다만!) 이레저레 포인트가 20만원이 넘게 쌓여서 당일 포토테이블에 놓을 액자로도 교환하고 다방면으로 알뜰살뜰하게 있어 좋았답니다.

웨딩의 여신에서 여러가지 진행하다보니 글이 두서없이 쓰여 읽기가 불편하시진 않았을까 싶은데요. 결혼을 앞두신 분들 통해 요모조모 원하는 찾아 혜택 누리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웨딩의여신 #웨딩의스드메 #잘앤제니뜨 #더화이트엘리자베스 #뮤제네프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