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의여신 단독] 신비주웨딩+니콜스포사 특별 혜택 이벤트

 

 

기존 무조건 계약 부터 해야하는
웨딩 시장에 많이 당황하셨죠? 

 

이제는 웨딩의 여신에서 계약전에,
무료로 드레스 직접 눈으로 보고, 입어보세요!

 

그리고 드레스 투어를 위한 일정 관리와 예약 안내등의
여신의 스드메 플래닝 서비스 먼저 경험 해보시고

투어가 끝난 후 신중히 결정하시고 계약하실 수 있어요! 

 

 

 

 

신비주 오뜨꾸띄르

 

신비주오뜨꾸띄르는 파리 왕실 드레스 공방의 기술로 제작하는 꾸띄르 브랜드로 파리 감성의 프렌치 시크하고 유니크한 스타일과 로얄웨딩의 세련된 클래식을 담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브랜드 입니다.

국내외 셀럽이 사랑하는 신비주드레스는 유럽 프린세스들이 즐겨입는 프랑스산 명품 레이스와 파리 르사쥬공방의 아플리케, 프랑스 비딩으로 완성하는 하나뿐인 드레스로 제작되며, 유니크하며 클래식한 웨딩드레스는 물론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세련된 웨딩스타일링을 만나볼수 있는 곳입니다.

 

 

 

 

신비주 오뜨꾸띄르 피팅룸

 

신비주 오뜨꾸띄르의 피팅룸은 깔끔함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 거기에 여러각도에서 비춰주는 조명이 신비주 오뜨꾸띄르의 작품! 드레스 디테일을 하나 하나 살려 드레스를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투어시에도 디자인과 제작까지 참여한 원장님께서 동행해 여신님의 체형과 분위기를 고려한 맞춤한 듯 어울리는 드레스를 추천해드립니다.

 

 

 

 

 

 

니콜스포사

 

이태리 니콜스포사 패션그룹에서는 컬렉,나우로라,로멘스,졸리스,니콜,알렉산드라 리나우도 6개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부자재와 원단을 이태리 본사에서 생산해 매년 500여 벌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니콜스포사의 웨딩드레스는 단순히 드레스가 아니라  신부와 아뜰리에의 신비로운 조화, 이탈리아 예술 및 디자인의 표현으로 전통 이태리 웨딩드레스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니콜스포사 전용 피팅룸

 

피팅룸 마져 블링 블링 *_* 보시는 것처럼 이쁜 드레스를 여러 각도에서 보실 수 있게 거울이 설치 되어있어 여신님께서 뒷 모습이나 옆라인 등 잘 확인 할 수 없는 부분도 꼼꼼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앤틱하고 로맨틱한 스타일로 투어하는 시간만큼은 대접받는 느낌받으시며 공주님으로 변신해보세요! 

 

 

 

 

 

 

 

 

신비주 오뜨꾸띄르 & 니콜스포사 샵 전경

 

 

 

 

 

상담 신청하시면 담당 플래너가 자세히 말씀드리겠지만,

무료 드레스 투어 진행 조건 간단하게 안내드릴게요. 

 

* 후기 조건 : 5장이상의 사진, 1000자 이상의 내용, 제목, 해시태그

- 사진 : 직접 찍으신 5장 이상의 사진

ex) 웨딩의 여신 앱 & 카카오톡 상담 내용 캡쳐가능, 직접 찍으신 사진(샵 내부 사진 등)
 

- 내용 : 진행하며 느끼신 점, 투어 시 느끼신 점& 알려주고 싶은 TIP
ex) 안내 받으신 내용 (견적 신청& 상담 내용),   웨딩의 여신을  통한 드레스 샵 방문 후기 

 

- 제목 : 투어하시는 드레스 샵명과 웨딩의 여신이 포함된 자유로운 제목 
ex) 웨딩의 여신에서 진행한 니콜스포사 무료 드레스 투어 후기 

 

- # 해시태그 : 웨딩의 여신, 여신의 스드메, 드레스 샵 명 포함 5가지 이상의 해시태그 
 

 

* 보증금 안내 : 5만원

계약전 무료로  진행되는 부분으로 인해 무분별한 노쇼를 방지하기 위해 보증금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드레스 투어는 저희 웨딩의 여신 뿐아니라 드레스 샵과 그 시간을 양보해주신 신부님들의 협조로 가능하신 부분임을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따라서 투어 진행하시기 전에는 사정상 일정을 변경하시는 경우가 아닌 단순 변심으로 취소된 경우 보증금을 반환해드리지 않습니다. (일정 변경은 가능)

 

그렇지만 보증금은 보증금일 뿐! 투어 후 안내드린 조건을 만족한 후기를 작성해주셨지만, 저희와 진행을 원하시지 않을 경우, 바로 환불 도와드릴 예정이며, 웨딩의 여신과 계약을 진행하시면 보증금을 중도금 단계에서 제외하고 진행 도와드립니다. 

 

 

* 중복 지원 제한
샵 당 선착순 각 10분 진행으로 이루어 지는 행사로 많은 여신님들께 기회를 드리기 위해 투어비 지원은 니콜스포사, 신비주 오뜨꾸띄르 2개의 샵 중 1곳으로 제한 합니다. 다만 1곳만 투어비 지원을 받으시고, 1곳은 여신님께서 투어비 결제 하실 경우 모두 투어 가능합니다.

ex) 니콜스포사 피팅비 지원 + 신비주 오뜨꾸띄르 투어비 결제 시 두 샵 모두 투어 가능합니다.

 

* 투어비 : 니콜스포사 3만원 / 신비주 오뜨꾸띄르 : 5만원
*피팅비 지원은 드레스 샵에서 지원 드리는 혜택이며 드레스 샵당 각 10분으로 총 20분의 여신님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선착순 20분 진행
피팅비 지원과 계약전 투어 진행,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증정 혜택은 해당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신 후 안내드린 프로세스로 진행하신 신부님께 한해 진행됩니다. 또한 위 모든 혜택은 드레스 샵당각 10분씩, 총 20분께만 선착순으로 받으실 수 있으신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본 업체는 모두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샵입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