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 4일] 런던 가이드북

여행은 자유여행이 답이다.

여행 할 사람, 시즌, 장소, 목적, 스타일은 각양각색입니다.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에서 지금까지 컨설팅 해드린

고객들의 허니문 여행 일정을 소개합니다.

 

 

여행기간 │ 런던&파리 허니문 중 런던 3박 4일

인원 │ 신혼부부

시즌 │ 5월

테마 │ 허니문

 

 

 

DAY-1

런던 도착&런던아이 야경과의 만남

PM 16:00 런던 히드로 공항 도착

 

영국항공과 대한항공이 인천과 런던 사이를 직항으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영국항공은 현지 시간으로 14시30분에, 대한항공은 17시 30에 도착하게 됩니다. 유럽의 국가중 유일하게 영국만 입국 신고서를 작성해야 하는 곳이에요.  꼼꼼하게 작성해주세요~! 이 고객님의 경우 자녀2명을 동반하셨기 때문에 호텔까지 픽업서비스를 넣어드렸지만 공항에서부터 시내까지는 Tube(지하철)을 이용하시는게 가장 경제적이고 빠르답니다.

 

[꿀 TIP]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PM 18:00 런던 시내 중심 호텔 체크인

 

런던의 호텔은 비싸기로 악명이높아요. 가성비 좋은 3성급의 호텔부터 럭셔리한 5성급 호텔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드렸습니다. 호텔은 어디든 쉽게 이동이 가능한접근성이 뛰어난 곳들로만 소개해드립니다.

@The London Edition

 

PM 19:00 런던아이에서 즐기는 야경

 

호텔 체크인을 하고 나면 관광을 하기에는 애매한 시간이 되요. 첫날을 그냥 보내기는 아쉬우니 런던 아이에서 근사한 런더의 야경을 감상하도록 해요. 런던 아이는 영국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관광 포인트로 사전에 반드시 티켓 예매가 필요한 곳 이랍니다. 투리스타는 티켓이 필요한 관광지의 모든 입장 티켓을 예매하여 드렸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높은 대관람차인 런던아이에서 감동적인 런던의 야경을 눈에 담으세요~!

 

PM 20:30 피쉬 앤 칩스로 즐기는 저녁식사

 

영국의 대표 음식 Fish&Chips로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영국 요리가 맛 없다는 편견이 자자 하지만 개인적으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Fish&Chips가 있는 런던이 부럽기만 합니다. 누구에게나 잘 맞을 뿐만 아니라, 영국의 에일 맥주에도 그만인 Fish&Chips!! 하루에 한끼씩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입니다.

 

 

 

DAY-2

런던 시내 가이드투어

AM 09:00 런던 시내 가이드 투어

 

런던 시내는 자유일정으로 둘러봐도 좋지만 가이드의 역할이 필요한 대영박물관이나 내셔널 갤러리는 전문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투어하는것도 좋답니다. 가이드투어는 전문 가이드가 인솔하는 그룹형태의 투어로 대영박물관과 내셔널 갤러리를 포함한 런던의 주요한 관광지를 모두 포함하는 내용으로 자유여행에 대한 부담감도 함께 해소해 드렸습니다.  

 

AM 11:00 근위병 교대식

 

우리나라와 달리 입헌군주제를 채택하고있는 영국은 아직도 국왕이 존재한답니다.  따라서 궁전에 아직도 여왕님이 살고계세요. 버킹엄 궁전에 도착하면 근위병 교대식을 봐야해요. 근위병 교대식은 계절에 따라 시간과 행사 요일이 달라지니 여행 전 미리 체크를 하셔야 해요. 궁전 앞의 빅토리아 여왕 기념비 부근은 근위병 교대식이 가장 잘 보이는 핫 스팟 이랍니다.

 

[꿀 TIP]

근위병 교대식 자세히 보기

 

PM 12:30 코벤트가든에서 점심식사

 

스타일리쉬한 런던 현지인들이 모이고 관광객들의 쇼핑과 휴식처로 대표되는 코벤트 가든은 런던의 유명 브랜드들과 액틱샵들이 밀집해 있고 거리 공연이 늘 열리는 복합문화 공간 입니다. 또한 맛있는 음식점들도 많이 모여 있는 곳으로 투어 중 휴식을 취하거나 점심 식사를 하기에 딱 좋은 곳 이랍니다. 코벤트 가든은 저녁에 또 한번 오셔도 마음에 드실꺼에요.

 

PM 14:00 런던의 하이라이트! 대영박물관

 

세계 최초의 국립 공공 박물관으로 설립된 대영박물관은 매년 600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방문하는 세계 최고의 박물관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입장료가지 무료이니 런던에 가신다면 꼭 들러봐야 겠죠!! 구석기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전 세계의 방대한 유물을 수집하고 있는 대영 박물관은 그 양이 어마어마해 사실 하루가지고는 다 둘러보지도 못할 정도라고 해요. 이 엄청난 전시물중에서 꼭 봐야할 박물관 최대의 하이라이트는 그리스의 파르테논 신전의 유물을 전시하고 있는 이집트관입니다. 더불어 세계유물 전시관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한국관도 잊지 마세요!!

 

PM 16:00 내셔널 갤러리

 

런던 최초의 미술관인 내셔널 갤러리 역시 대영박물관과 같은 무료 입장입니다. 미술에 조예가 없어도 한번쯤은 꼭들러서 감상해보도록 해요.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도 있으니 혹여 가이드가 없이 방문한다 해도 걱정이 없답니다.  반 고흐와 모네, 세잔, 르누아르, 루벤스, 램브란트, 벨라스케스등 세계 거장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미술을 좋아하는 허니무너들의 큰 호응을 얻어낸 곳이었답니다.

 

 

 

DAY-3

마법사가 되는 날, 해리포터 스튜디오!

AM 10:00 마법사의 세계로 출발

 

인기가 좋은 해리포터 스튜디오 역시 매진이 빠른 인기관광명소로 이곳 방문을 계획하셨다면 적어도 2달 전에는 티켓 예매를 해야 하는 곳 이랍니다.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가는 방법은 열차와 코치버스로 가는 방법이 있어요. 호그와트 급행열차가 아닌게 아쉽지만 떠나기 전부터 너무나 설레는 곳이랍니다. 런던 시내에서 해리포터 스튜디오 까지는 약 3시간 정도 소요가 되니 예매하신 입장 시간보다 3시간 전에 런던 시내를 출발해야 한다는점 잊지 마세요!

 

A.M 11:00 해리포터 스튜디오에서 최고의 하루를

 

영화와 소설로만 보던 해리포터를 실제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남녀노소 모두가 기대하는 영국의 명소 중 한 곳입니다. 해리포터 마니아라면 성지와도 같은 이 곳에선 실제 촬영을 했던 소품들과 세트를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고, 주인공들의 밀랍인형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더불어 마법사세계의 별미, 버터비어도 꼭 마셔 보세요. 

 

A.M 19:00 마지막 저녁식사는 피카딜리 서커스에서

 

벌써 런던에서 마지막 저녁식사 시간입니다. 런던의 주요 쇼핑거리인 리젠트 스트리트와 피카딜리 스트리트는 런던에서 가장 번화한 곳이랍니다. 마지막 저녁식사 만큼은 가장 번화하고 가장 화련한 곳에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DAY-4

파리로 이동하기

A.M 08:00 호텔 체크아웃

 

3박 4일의 일정을 끝으로 런던의 모든 시간이 마무리되는 날입니다. 전통 잉글리쉬 블랙퍼스트로 조식을 즐기고, 호텔 체크아웃을 해요. 유럽 대부분의 호텔은 숙박료 이외에 도시텍스를 관광객에게 부과시키고 있습니다. 체크아웃시 호텔에서 결재하게 되어있으며, 1박 그리고 1인당 부과되는 점 알아두세요.

 

P.M 13:00 킹스크로스역에서 마지막 아쉬움을

 

파리행 유로스타를 탑승하는 판크라스(Pancras)역에서 길 하나만 건너면 바로 옆, 킹스크로스(Kings Cross)역이 있습니다. 이 역을 가야하는 이유는 단 하나! 해리포터에서 나오던 9¾ 승강장이 있기 때문이죠. 기차 출발 시간보다 조금 일찍 서둘러 움직이신다면 즐거운 추억을 하나 더 가져가실 수 있답니다.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는 낯선 도시를 여행하는 자유여행자를 위해 존재합니다. 투리스타는 여행자들이 느끼는 낯선 도시의 두려움을 행복한 기대감으로 바꿔드립니다.

 

자유여행기술노트 투리스타북​은 여행전문가들이 현지에 직접 방문해 경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됩니다. 처음가는 도시를 가장 잘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자유여행기술노트 투리스타 북(TURISTA BOOK)을 가지고 여행하는 것 입니다.​

 

더 이상 넘쳐나는 정보들을 수집하는데 지치지 말고 

자유여행기술노트 투리스타북 한 권으로 편하게 자유여행을 떠나보세요.

▶ 투리스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투리스타는 도대체 어떤 여행사인가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